반응형
좋은 캠핑식기를 사고 싶지만, 캠핑을 나가서만 쓰기는 아쉽다. 비싼가격을 주고 캠핑장에서만 쓰다보면 왠지모르게 과소비를 한 느낌이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캠핑식기가 있다. 투하프아웃도어의 제품은 캠핑장에서는 당연하고, 집에서도 쓰기 좋은 제품이다.
투하프(투합)아웃도어는 알티튜드의 스테인레스 라인의 새로운 이름이다. 미니멀웍스 인비테이션 행사에서 처음 제품을 봤고, 제품의 사용성이 좋아서 좋은 기회에 구매하게 되었다. 아웃도어 스럽지만 집에서도 사용해도 어색하지 않은 디자인이다.
투하프아웃도어 제품의 특징은
1. 스테인레스로 재질로 되어있어 가정에서 인덕션에서도 사용가능하다.
가스레인지를 오랜시간 사용할경우 발암확률이 올라간다는 기사가 있었다. 그래서 그런지 인덕션의 사용이 늘어나기도 하고, 그에따라 인덕션에 사용가능한 제품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투하프아웃도어 제품들은 모두 인덕션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집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당연히 아웃도어 열원에서도 모두 사용가능하다.
2. 착탈식 손잡이로 제품의 수납성이 좋다.
캠핑이든 가정이든 수납성은 매우 중요한 요소다. 좋은 제품이라도 자리를 많이 차지 하게 되면 구매하기가 부담된다. 하지만 투하프아웃도어 제품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수 있도록 착탈식 손잡이를 적용했다. 그래서 손잡이가 튀어나와 정리가 불편해지는 상황을 해소했다. 그리고 냄비류들의 스태킹이 용이하다. 처음 디자인 할때부터 아웃도어 용품으로 디자인 되어서 제품들이 1개의 가방에 모두 스태킹이 된다. 그래서 가방 1개만 챙기면 3개의 냄비를 아웃도어에서 사용할 수 있다.
3. 투하프아웃도어 제품은 가볍다.
캠핑용품의 중요한 요소중하다. 무게. 나는 캠핑용품은 경량을 선호한다. 무거우면 손이가지 않는다. 조립의 수고스러움이 있더라도, 가벼워야 한다. 투하프아웃도어제품은 용량은 확보하면서 얇은 두께로 경량화되어있다. 그래서 많은 제품을 한번에 가져가도 부담이 없다. 안그래도 짐이 많은데, 식기라도 가벼워야 하지 않을까 한다.
투하프아웃도어 제품에는 사각그리들(후라이팬), 사각냄비, 직네모반합, 샤브샤브냄비, 전골냄비, 시에라컵이 있다. 모두 스테인레스 재질로 되어있다. 가격대도 모두 10만원 이하로 일반 캠핑용품의 가격대비 저렴한 편이다. 나도 집에서도 사용하고 있지만, 후기들에도 집에서도 사용하기 적당한 제품이라는 내용들이 많다.
제품구매시 가방전문 브랜드 택트리스가 만든 코듀라 재질의 투하프전용 가방이 제공된다. 코듀라는 질기고 방수성이 좋은 재질이다. 야외환경에서 물기가 있는 제품을 담을때도 걱정없을것 같다.
구매해본 결과 추천하는 구매는 무조건 세트로 구매해야 합니다. 하나만 사면 아쉽고, 또 구매하게 되는데 개별구매시 세트보다 할인이 적기 때문이다. 아직도 아쉽다 하나만 구매한게.. 한번에 다 샀어야 하는데,,오래사용할 캠핑식기를 찾고있다면 투하프아웃도어 제품도 구경해보자.
☞ 투하프아웃도어 제품 바로가기
#사진출처. 투하프아웃도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