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곧 있으면 여름휴가철이 온다. 벌써부터 한낮 온도는 30도를 넘어간다. 밖으로 나가면 이제 덥기만 하다. 여름휴가를 준비할 때가 됐다. 여름이 되면 바다로 계곡으로 여름휴가를 떠나게 된다. 아이와 함께 한다면 숙소 선정에 더욱 신경쓰이게 된다. 아이가 놀거리는 있는지, 어른도 놀거리가 있는지 챙겨야 한다. 한참을 찾다가 이번 여름휴가에 가게 된 리조트를 공유해본다.
충북 증평군, 벨포레리조트
- 주소 : 충북 증평군 도안면 벨포레길 346
- 숙박비 : 10만원대 *펫동반 전용룸 있음
- 놀거리 : 회전 그네, 미디어아트센터, 원더풀, 회전 그네, 사계절 썰매장, 미니 골프, 익스트림루지, 마리나클럽, 벨포레 목장, 디노 시네마, 벨포레 놀이동산, 한국몬테소리 웰컴키즈, 펫포레 플레이그라운드, 펫포레 힐링코스
- 웹사이트 : https://www.blackstonebelleforet.com/
아이와 펫을 동반해도 즐길 거리가 매우 많다. 여름휴가를 떠날 때마다 반려동물 때문에 숙소 예약에 어려움을 겪은 일도 있을 것이다. 벨포레리조트는 반려동물과 함께 할수 있는 펫포레 하우스가 별도로 있다. 반려동물을 위한 계단과 반려동물 쇼파, 드라이 등 반려동물을 위한 용품들이 비치되어 있다.
반려동물은 15kg미만만 입실가능하며, 6개월 이상되어야 한다. 방문전 꼭 확인해야 할 사항은 2년 이내 광견병 접종 확인증을 지참해야 한다는 것이다. 프론트에서 체크인시 꼭 제출해야 한다. 다른 반려동물과 사람들도 함께 사용하는 곳이기 때문에 이점은 꼭 확인해서 즐거운 여름휴가에 인상찌푸리는 일 없도록 하자.
일반 숙소는 호수 옆으로 지어져 있다. 호수 둘레를 따라 산책길이 둘러져있다. 여름이라 덥긴 하겠지만, 이른아침이나 저녁에 산책하기 좋을것 같다. 일반 숙소는 벨라고(콘도 미니엄) 이다. 16평, 35평, 51평으로 나눠져 있다.
16평 형은 원룸식으로 되어있다. 3~4명의 가족이 이용하기 적당한 크기다. 취사는 35평 이상부터 가능하다. 리조트로 놀러온김에 식당도 이용해보고 조식도 이용해보면서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16평으로 숙박비를 아끼고 리조트에 있는 식당을 이용해보자.
51평방의 구조는 아래와 같다. 방2, 거실1로 구성되어있고, 취사가 가능하다. 2가족이 함께 할 경우 적당한 크기다. 방마다 화장실이 있기 때문에 가족단위로 방문시 불편함 없이 화장실과 침실을 이용 할 수 있다.
바베큐를 먹고싶다면 벼루재촌을 이용하면 된다. 야외에 있는 바베큐장으로 예약 후 현장에서 고기를 구매해서 바로 먹을수 있다. 고기는 준비 못했지만 바베큐를 하고 싶다면 이용 하면 좋다.
셀프보단 놀러온김에 남이 해준 요리를 먹고싶다면 브리스킷346을 이요해보자. 브리스킷은 소고기를 오랜시간 훈연을 통해 부드럽게 만든 바베큐다. 부드럽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할 때에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방에서 즐기고 싶다면 픽업도 가능하다.
리조트에서는 조식 뷔페도 운영하고 있다. 사전예약을 할경우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니면 숙박패키지를 통해 이용가능하다.
부모님과 함께 한다면 남도예담을 이용하자. 한정식으로 실패없는 식사를 할 수 있다.
그밖에 산책중에 이용할 수 있는 얼룩말카페도 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외관이다.
23년부터는 미디어 아트 센터도 운영된다. 우주 컨셉의 미디어 전시관으로, 영상을 통해 우주를 즐길 수 있다.
어른들은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고 싶을 때도 있다. 벨포레 리조트 앞에 원더풀 에서 수영을 즐기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이와 함께 한다면 유아풀이 있으니 같이 즐길 수 있다. 워터파크처럼 놀이기구가 설치되어 있지는 않다. 정말 여유를 즐기기위한 휴양이라면 추천한다.
레저를 즐길다면 마리나클럽을 이용하거나 모토 아레나를 즐겨보자. 특히 모토아레나는 실제 바이크 경기를 하는 경기장이다. 일반 고객들도 예약을 하면 카트를 이용해 트랙 주행을 할 수 있다. 여유보다 속도를 즐기고 싶다면, 미리미리 예약해서 트랙을 즐겨보자.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을 것 같다.
많은 시설들이 있어 한번에 다 소개는 못했지만, 홈페이지에서 추가로 확인해보자.
반응형